원피스 드디어끝났네

게시일 2021. 01. 30.
조회수 465 320
299

원피스958화
▶ 보겸의 일상/보이로그(VLOG) : url.kr/zn1GOK
▶ 먹방 : url.kr/Mrv7Dl
▶ 보튜브잡스 리뷰 : url.kr/it6OnQ
▶ 츄정님과 뜻밖의 동거 : url.kr/vaXOJz
▶ 엘린님이 사용한 모기권 : url.kr/RGlQLa
▶ 오빠동생 슈기 : url.kr/HB3zsG
▶ 착불택배 보팡맨 : url.kr/uJrbRA
▶ 재생목록 모아보기 : kowill.infoplaylists
- 보겸의 페이스북
gbk123456
- 보겸의 인스타그램
great_bk
- 보겸의 아프리카TV
afreecatv.com/bokyem123
다양한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문의는 bokyem123@naver.com로 주세요.

보겸TV
댓글  
  • 보겸TV

    보겸TV

    개월 전

    원피스가 분명 매니악하고 ㅇㅇ 씹덕소리 들을순 잇지만 꾸준희 ㄱ ㄱ ! ㅋㅋ 진자 완결 거의 다나와간다 ㅇㅇ

    • 김태우

      김태우

      24 일 전

      형님 그래서 원피스에서 누가 가장쌔?

    • 성이름

      성이름

      25 일 전

      보겸님 초통령이시라면서요? 비속어 좀 자제해주세요 애들이 욕을 입에 달고 사는게 다 이런 사람들 때문이지 (부모님의 마음) 됐고 원피스 보다가 기어4 부터 접음 기어2의 간지 기어3는 조금 웃기지만 괜찮음 근데 기어4 무슨 탱탱볼이냐 아무리 봐도 적응이 안된다

    • 김세찬

      김세찬

      25 일 전

      솔직히 그런애들 다 잼민이이들이야 형 예전처럼 원피스 토론하고 현시점 강한 순위 그런거 하자

    • Jung지미인인

      Jung지미인인

      27 일 전

      보겸 개샤기 ㅗ겸 개새기 ㅈ겸개샤기

    • 구수한남자

      구수한남자

      28 일 전

      ㅂㅇㄹ

  • HOLD

    HOLD

    시간 전

    보겸아 마르코 혼자 킹, 퀸 두명을 상대하고 있다.
    내가 누누이 말했지먼 마르코는 벤베크만 처럼 타 사최간보다는 조금 더 강하다고 봐야한다.
    대장급에는 못미치고 대장후보 중장급들이랑 막상막하라고 봐야된다.

  • 강현우

    강현우

    5 일 전

    근데 원피스 어디서 봐야돼?

  • 아아

    아아

    6 일 전

    형 루피가 기어포스상태로 카이도우 이기면 원피스 피규어 다 건다고한거 기억 나죠? 그때 무슨 기어 6여야 비긴다 하시던데 ㅎㅎ

  • 대니강

    대니강

    6 일 전

    2:29 형 근데 위블이 능력자라는건 아직안나왔지않아???제파 팔짜른건 능력자잖아

  • 구독자 100명 모으는게 버킷리스트

    구독자 100명 모으는게 버킷리스트

    8 일 전

    원피스 빅맘 홀케이크?때 상디 갑자기 파워레인저 가족 등장하고 여친생기고 능력버프는 커녕 루피랑 둘이서 찐따미 존나 터질때 원피스 덕후력 밑바닥까지 떨어져서 하차했는데 벌써 이렇게 스토리가 진행됬다니... 오다센세 원피스에 파워레인저 나왔을때 존나 경악했는데 지금은 잘하고있나봄. 하지만 완결할때까지 보지않을거다

  • 구울구울

    구울구울

    8 일 전

    형 원피스 얘기만하면 ㄹㅇ 개꿀잼이야 한편 더올려줘 !!

  • Beech Neega

    Beech Neega

    8 일 전

    참쏘튀 ㅅ발ㅋㅋㅋㅋㅋㅋㅋㅋ

  • Soo0 00

    Soo0 00

    8 일 전

    원피스 따로 챙겨보기 재미없고 귀찮았는데 보겸님이 내용정리해주니까 너무 재밌고 내용도 알차요 고마워요

  • 차파게티

    차파게티

    9 일 전

    그래 이게 보겸이였지

  • Jong Min park

    Jong Min park

    10 일 전

    참쏘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앢윾

    앢윾

    11 일 전

    보다센세..돌아오셨군요

  • Chiropractic Student

    Chiropractic Student

    12 일 전

    베가펑크는?

  • 김혜성

    김혜성

    12 일 전

    내가 원피스 보는 이유는 보아 핸콕

  • 권대경

    권대경

    16 일 전

    보겸 원피스만 보러온다 ㅋㅋ

  • 신남

    신남

    17 일 전

    아 뭐야 진짜 완결난줄 알았자너 ㅜㅜ 앞으로 십년은 더 연재해야 한다고 ㅋㅋㅋ

  • Instinct Ultra

    Instinct Ultra

    17 일 전

    와 개꿀잼이다 원피스 많이좀 올려줘
    보피스는 킹정이지

  • 박서형

    박서형

    17 일 전

    미호크랑 후지토라랑뜨면 미호크가 이기는게 맞음

  • 7 MONTH

    7 MONTH

    17 일 전

    저는 No2 사보가 위기에는 쳐했을지는 모르지만 죽었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현 혁명군은 세계 정부에게(천룡인) 한번 패배해야되고 세계정부는(천룡인) 루피와 루피연합팀에게 비공식적으로 패배해야된다고 생각듭니다. 칠무해 또한 해군과 전투에서 대부분 무승부로 훗날 루피가 세계정부(천룡인)의 고대병기 우라노스 사용자 이무와 대적할때 루피연합팀으로 도와줄꺼라 생각듭니다.

  • **트리케라톱스

    **트리케라톱스

    17 일 전

    오랜만에 이누마 원피스하네 이제뒷ㄱㄱ 같은거 하지 말고 딱 잘못인정하고 깔끔하게 가자

  • 미스터엘Mister-L

    미스터엘Mister-L

    17 일 전

    1200회 까지 가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아무도 앉을 수 없는 의자에 긴 모자를 쓴 의문의 남자가 앉았고 냉동고에 밀짚모자가 있는 걸로 봐선
    루피가 쓰고 있는 밀짚모자와 무슨 연결 꼬리가 있지 않나 ....
    루피가 불주먹 에이스를 구하러 가는 부분을 보면 처음 노래가 나올때 해군과 해적이 정면대결을 하는 듯한 모습이 잠깐 나옵니다.
    그걸 보면 칠무해가 해체 될 수도 있다는 걸 예측 할 수 있죠. (저는 그때 예측 했어요.)
    앞으로 전개를 예상하자면 해군이 원래는 해적에 의해 만들어졌고 그걸 루피의 아버지인 드래곤이 그 사실을 어느 정도
    알고 있지 않을까.... 그래서 해적들이 하나로 뭉쳐서 해군 기지로 향하는 걸로 이어질 것 같아요.

  • 김다복졸업생

    김다복졸업생

    17 일 전

    ㅋㅋㅋㅋㅋ 땀으로 논문 가능 ㅋㅋㅋㅋㅋ

  • 김다복졸업생

    김다복졸업생

    17 일 전

    이 어그로 때문에 밀린 원피스 본 사람

  • 부모님성함좀

    부모님성함좀

    18 일 전

    정작 주인공들은 순위권도 못들어 ;;

  • 으스슼춥다

    으스슼춥다

    19 일 전

    역시 보겸은 원피스 컨텐츠 해야된다 꿀잼 ㅎㅎㅎ

  • 페르난도토레스

    페르난도토레스

    19 일 전

    미호크 샹크로해적단으로 빤스런!!

  • jh park [고양이 망고]

    jh park [고양이 망고]

    20 일 전

    2:4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ㅆ인정...ㅋㅋㅋㅋㅋㅋ

  • 안녕

    안녕

    20 일 전

    뭐 나루토나 원피스나 운석똑같이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 노오오오오력

    노오오오오력

    21 일 전

    4~5년전 영상보면 님이 한 예측 많이 틀렸어요

  • 이준성

    이준성

    21 일 전

    행콕 디게 쎄요 정상전쟁에서 칠무해중 행콕만 상처없이 돌아왔잖아요

  • 황유찬

    황유찬

    22 일 전

    원피스 어디서봄?

  • hee c

    hee c

    22 일 전

    영덕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임재하

    임재하

    22 일 전

    마르코 보여준것도 그닥 없는 닭대가리 뭐이리 올려치기 하는얘들 많은지 이해 안됨

  • 전성빈

    전성빈

    23 일 전

    5:28 이떄가 몇화임?

  • 데레츤

    데레츤

    23 일 전

    Back advertisement

  • 축박

    축박

    23 일 전

    설정집에 마르코가 대장들과 호각으로 싸웠다고 나오는데, 설정집을 무시하는건가? 키자루와도 대등하게 싸운게 마르코임. 그리고 일반적으로 원피스 세계관상 사황의 1번 대장 수준이면 대장과 비비수 있는 수준이라고 봐야하고, 그중에 로져 간부나 흰수염 간부 정도면 대장급이라 봐야 하는게 맞음. 카타쿠리, 킹 같은 애들과 비교하면 안된다요.. 제발 생각좀..

  • 야꿀벌왜울넣

    야꿀벌왜울넣

    23 일 전

    노무현.. ?

  • 시라소니

    시라소니

    23 일 전

    이건좀 샹크스 미호크 검으로 싸울때 라이벌이 아니라 그냥 라이벌입니다 비스타가 검으로 비등하다고 나와있는데 비브르카드설정집에

  • 오준석

    오준석

    23 일 전

    완결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권영민

    권영민

    24 일 전

    와 마르코 대장급 이걸로 보겸 핏대세운거 추억이다ㅋㅋㅋ

  • IMJEON

    IMJEON

    24 일 전

    근데 원피스 어디서봄?

  • Han min

    Han min

    24 일 전

    후지토라는 위블까러 갈거같은데 센고쿠가 미호크는 놔둬도 문제일으키지 않을거라고 말할거같으니

    • 개십관종 어그로 꾼

      개십관종 어그로 꾼

      23 일 전

      해군은 보여주기식임 미호크 위블은 대장보내고 그러지않을꺼임 최고전력 함부로 보내다가 치명상 입으면 해군 손해가 너무크기때문에

  • J.K Han

    J.K Han

    24 일 전

    Back Advertisement

    • 브금찾아드립니다

      브금찾아드립니다

      23 일 전

      이제 손절한 사람은 다 손절함...

  • 그레이트다간

    그레이트다간

    25 일 전

    이새끼 애니충임??

  • 김민호

    김민호

    25 일 전

    논리가 모순이네ㅋㅋㅋㅋ 그렇게 따지면 후지토라도 대장 이름 하나때메 먹고 살거나 커버 받은거지ㅋㅋㅋㅋ 굴욕 얼마나 많이 보여줬냐ㅋㅋㅋㅋ 조로 참격에 밀려나 루피 기어포스도 아닌 기어서드에 밀려나 극장판에서는 후지토라가 조로 빨리 제압하는데 힘이 들어서 운석 떨어뜨리고 다른데가고ㅋㅋㅋ새장도 밀려나고 다른애들과 똑같이 ㅋㅋㅋ 기어포스 킹콩건 쳐맞으면 디지는건 아닌가 몰라 적어도 미호크는 굴욕 한번도 없는데 강한건 확실히 각인 시켜줌 극장판에서도 조로가 운석 대천세계로 자른거 미호크는 두갈래로 갈라진 운석 하나 통째로 치워버림

  • 이준성

    이준성

    25 일 전

    이형 원피스 요즘 재밌다보니 보다 에이치루 빙의해가지고 개꿀잼영상 올려버리네 컹스;;

  • tae eon

    tae eon

    25 일 전

    얼마만에 원피스토론이냐..많이해주세요 ㅜ

  • mean

    mean

    26 일 전

    원피스같이 애니 어디서보나요?

  • moon 88

    moon 88

    26 일 전

    근데 스토리상 조로가 세계 제일 검사가 될라면 스토리상 미호크가 누구한테 져야함 스승이랑 싸운다는거 자체가 좀....

    • moon 88

      moon 88

      25 일 전

      @김세찬 못잡을듯ㅋㅋㅋㅋㅋㅋ

    • 김세찬

      김세찬

      25 일 전

      후지토라가 미호크를 잡을수 있을까?

  • 강동휘

    강동휘

    26 일 전

    너무재미있다

  • oo oo

    oo oo

    26 일 전

    형 나는 뭐 구독도 안 했는데 이런 말 하긴 뭐하지만 내가 몇 년 전에 원피스 얘기 할 때랑 욕하면서 롤 했을 때 정말 재밌게 봤거든 그때 시절 보황이 그립다

  • 포간지

    포간지

    26 일 전

    보개미형 계속 원피스 하자 진짜

  • 미카엘

    미카엘

    26 일 전

    미호크는 진짜 궁금해 떡밥다풀짐 정리 완벽하게하고 완결 내실듣 검대검
    이대결 ㄹㅇ 궁금

  • 이재헌

    이재헌

    26 일 전

    야만임ㅋㅋㅋㅋㅋ 야마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 양경원

    양경원

    26 일 전

    보다센세

  • 윤규동

    윤규동

    26 일 전

    근데 씹...왜 원피스 조편은 아무대도 없냐

  • 하나

    하나

    26 일 전

    아니 원피스 하나도 모르는데 ㅈㄴ재밌네 ㅋㅋㅋㅋ

  • Hyun-gu Lee

    Hyun-gu Lee

    26 일 전

    원피스 얘기 자주좀 해줘라 쑤발라마 너무 재밌다 쑤발 진짜 원피스

  • 진도현

    진도현

    26 일 전

    보개미 만화는 안봄?

  • Johnlim Male

    Johnlim Male

    26 일 전

    보겸 하꼬 였을때 초장기 구독자였는데 그때 원피스 위주오 많이해줬는데 그때 명검편 만들어달라고해서 만들어줌

  • 김종남

    김종남

    27 일 전

    ㅈㄴ 추억이다 내가 키빡이 김보겸을보고 보겸을처음접했지ㅋㅋㅋㅋㄲ 이것만하자 제발 ㅈㄴ꿀잼

  • 은희유

    은희유

    27 일 전

    탈모드립 ㅋㅋㅋㅋ

  • 이완용

    이완용

    27 일 전

    뒷○○

  • 준호

    준호

    27 일 전

    진짜 원피스는 언제 끝나냐ㅋㅋㅋㅋ 나루토 블리치는 한참전에 끝났는데ㅋㅋㅋㅋㅋ

    • 엘르라트 Elleratte

      엘르라트 Elleratte

      26 일 전

      보루토... 천년혈전...

  • 이름없음

    이름없음

    27 일 전

    어그로 ㅈ같은건 여전하네

  • rn00rn rn00rn

    rn00rn rn00rn

    27 일 전

    보겸 해군빠 아님? 왜 가조쿠 거림 ㅋㅋ

  • 하앾그

    하앾그

    27 일 전

    어그로 ㅈ같네 ㅅㅂ 진자

  • 박박진수l

    박박진수l

    27 일 전

    난 보겸 원피스밖에 안봄 원피스 리뷰 존나찰짐 보경형

  • 0721 black

    0721 black

    27 일 전

    원피스 극장판 봣으면 보아핸콕 준나 쌘거 알꺼다

  • 울시간도없다

    울시간도없다

    27 일 전

    만화에서는 미호크 포위된거 나오지 않았나?

  • 블랙오션

    블랙오션

    27 일 전

    원피스보다 귀칼이 더 재미 있는데?

  • 다운힐러 죠죠러

    다운힐러 죠죠러

    28 일 전

    0:45 이..... 기합은 죠....죠....죠타로!!!!!!!!!?!?!?!?!??!?!?!!??!?!?

  • JH L

    JH L

    28 일 전

    원피스 맛깔나게 평가하면서 썰푸는건 보겸이 진짜 원탑이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

  • 아르헨

    아르헨

    28 일 전

    미호크가 엔마들고 카이도한테 가면 개꿀잼

  • v 6o

    v 6o

    28 일 전

    난 이거만 기다렸다 ..

  • 웅마스크충

    웅마스크충

    28 일 전

    제발 용돈주세요 제발 용돈주세요 제발용돈주세요 제발용돈주세요

  • 유잼

    유잼

    28 일 전

    아 진짜 원피스컨텐츠가 제일 재밌다 보겸형 옛날 느낌났어 최고야

  • 그날그순간을

    그날그순간을

    28 일 전

    ㅋㅋㅋ이형 1001화보면 오줌 질질 흘리겠네
    ??: 조로vs카이도 ??????

  • 박현우

    박현우

    28 일 전

    마르코 해군대장급 맞음ㅋㅋㅋㅋ 도플라밍고 격파직후 루피가 후지토라랑
    티키타카 가능한 수준이었는데 루피는 크래커,카타쿠리,와노쿠니 효할범 거치면서
    훨씬 세졌고
    마르코는 카이도 최고간부 킹,퀸을 동시에 상대함.
    아니 무려 흰수염 해적단 서열 2위가 해군대장한테 안된다니ㅋㅋㅋㅋ
    정상전쟁에서도 키자루랑 비비는 모습 보여줬는데

  • 더love노영진

    더love노영진

    28 일 전

    보겸 원피스 개올만아님? 그때부터 보다가 클로하길래 안봤던 잼민인데
    얼굴이 왤케 안좋아짐? 무슨사건있었는지 아는사람?

  • Entertainment

    Entertainment

    28 일 전

    카이도우 패배하고 ( 빅맘 도망갈듯 )
    해군대장 로쿠규오,SSG가 초신성 개박살내는건 아니겠지 🤔 🤔🤔🤔🤔☕
    (언긎상 SSG가 엄청나다고 하는거보면 ... )

  • 원컨드

    원컨드

    28 일 전

    이형 원피스썰은 진짜 찰져

  • ZICO충신빵테

    ZICO충신빵테

    28 일 전

    예전부터 보황은 1:1로 사황=대장이라는 주장을 해왔고 욕을 먹어도 소신을 굽히지 않았다..
    이것만보더라도 보황은 원잘알이 맞다.

  • 민트구리

    민트구리

    28 일 전

    피규어 플렉스 안하나

  • 박현우

    박현우

    28 일 전

    아니 복선이 다나오고 완결이 다 돼서 추측할게 없다니 ㅋㅋㅋㅋㅋ
    형은 옛날부터 봤지만 원피스는 진짜 1도 모르는 듯.
    뭐 비난하고 싶은 맘은 없는데 적어도 모르는건 아는척 하면서 말하지 말자.
    아직 원피스에서 떡밥 안풀린게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
    남은 분량안에 떡밥 다 푸는게 가능할지 의문일 정도로 많은데.....
    그리고 원잘알들은 만화책으로 보지 애니로 안봄.(애니도 보거나 만화책만 보거나)
    1002화까지 나온 마당에 뒷북+원알못
    이번영상만 말하는게 아니라 걍 옛날부터 보겸 원피스 영상은 하나같이 개소리만 해서 그럼.

    • 박현우

      박현우

      28 일 전

      @개십관종 어그로 꾼 ㄹㅇ 떡밥만 다 회수하면 원피스 씹명작임

    • 개십관종 어그로 꾼

      개십관종 어그로 꾼

      28 일 전

      세계정부 대가리 안나왔고 로쿠규 안나왓고 위블 안나왔고 드래곤도 힘 안나왔고 원피스도 안나왔고 제2의 정상결전도 안나왔고 대충 겉만 봐도 떡밥 안풀림 ㅋㅋ 베일에 쌓인 놈들이 너무나 많음

  • 리리TV연애하리 결혼하리

    리리TV연애하리 결혼하리

    28 일 전

    입담최고십니다~^^

  • 박태건

    박태건

    28 일 전

    이번엔 한 500화더 우려먹어서 1000화채울려나

  • 랄뚜기129호

    랄뚜기129호

    28 일 전

    나의 중딩시절 추억이었던 보황... 간만에 들어오니 보피스라 이건 못참지

  • KU HA

    KU HA

    28 일 전

    애들아 미호크 크로히게 카이조쿠단한테 죽어 ㅋㅋㅋ

  • 윤수찬

    윤수찬

    28 일 전

    지금 원피스 1000화 루피가 진짜로 미쳤는데 .... 루피vs 카이도우 결전 와노쿠니 에 마르코 도 등장

  • 김태화

    김태화

    28 일 전

    원피스토론 자주하자

  • Cyborg

    Cyborg

    28 일 전

    역시 보겸하면 원피스~

  • 세지주

    세지주

    28 일 전

    원피스 리뷰 자주 해줘 형 ㅠㅠ

  • 호호

    호호

    28 일 전

    원피스 망작이잖오 진격거나 강연금 봐 보셤씨

  • David Wu

    David Wu

    28 일 전

    원피스 개드릅게 몰라도 아는척 하는거 흥미진진하네 ㅔㅔㅔ

  • 넌머야

    넌머야

    28 일 전

    제파 팔은 도플아닌가요?

  • 안병선

    안병선

    28 일 전

    도피 ㅈㄴ웃기네

  • jh park [고양이 망고]

    jh park [고양이 망고]

    29 일 전

    앜ㅋㅋ 원피스 안 본지 10년째... 20대 되고 보지를 못했는뎈ㅋㅋㅋㅋ 보겸님 레알 지니어스넼ㅋ 10년간ㅋㅋㅋ 못봤는데 대충 다 알려줬엌ㅋㅋㅋㅋ

  • 호랑이다오

    호랑이다오

    29 일 전

    진짜 김보겸 원피스 존버 존나했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는줄알았다 원길만 걷길~~~~~~~~~보---------------------------------------------------------------------------------------------------------------------------황

  • 아카이누

    아카이누

    29 일 전

    마르코 대장급 맞는데.. ㅇㅇ 킹이랑 퀸 2:1로 아무고토 못함 ㅇㅇ